업적평가는 직무기술서 및 MBO 방식이며, 목표는 부서별 KPI에 의해 설정하여 운영합니다.
평가지와 비평가지는 목표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계획에 대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합니다.
중간 행동계획 단계별로 진행상황과 능력을 감안한 목표수정 및 코칭을 실시합니다.
목표설정, 목표수행, 성과평가를 통해 얻은 결과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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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량이란 조직 내에서 지속적으로 고성과를 산출하는 인력들이 공통적으로 나타내는 행동 특성(Behavior)으로써 흔히 평가의 대상으로 삼는 능력(Ability)과는 구별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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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량은 공통역량, 리더십역량, 직무역량 세가지로 구분되며, 구체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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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량의 정의는 각 역량항목별로 마련된 역량사전에 의해 더 구체화 되며, 이를 기초로 역량평가가 이루어 집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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